본문 바로가기
【毎日19時投稿】だいだらぼっち@ウマ娘LINEトーク画面風怪文書/트레이너와 같이 있는 저 여자… 누구…? (完)

내가 있으면서ㄷ… 배고프네 (오구리 편)

by 스타델라 2023. 10. 9.
【매일 투고】
내가 있으면서ㄷ… 배고프네 (오구리 편)

이 뒤 여동생이 "오구리 씨에 대해서 어떻게 생각해?"라고 트레이너에게 물었더니 "소중한 담당 우마무스메야"라고 답할 것 같다.
그리고 그걸 단체방에 보고했을 때 오구리는 기뻐하고 다들 한숨을 쉰다는 개념.

【新作隔日19時投稿】だいだらぼっち@ウマ娘LINE風怪文書, 2022년 05월 16일 게재
- 출처: https://twitter.com/UMA_LINE666/status/1526183567159885824

 

내가 있으면서ㄷ… 배고프네 (오구리 편)

 

 

※ 이 작품은 だいだらぼっち님(@UMA_LINE666)의 허가를 받고 번역되었습니다.

 

※ 이하는 각주노트

더보기

1) 해당 에피소드 번역이 늦어진 것에 관하여...

- 기본적으로 저는 Min.t라는 사이트에서 だいだらぼっち님께서 정리해두신 시리즈를 보고, 원고를 파악하여 번역을 진행하고 있으나, 일부 시리즈의 경우 작가님께서도 모음집 속에 정리를 못 해두신 경우가 많더라구요... 그런 경우에는 전체 모음집(저는 편의상 단편 모음집이라고 불러요.)에서 찾고 있는데, 이 에피소드도 전체 모음집에 두셨더라구요... 그렇기에 어느 분의 제보를 받고 급히 번역하였습니다. 제보해 주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를 올립니다.